주요명소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관광지

아르바트 거리

중앙광장 인근에 위치한 포킨 제독 거리(Admiral Fokin Street)는 짧은 길이와 보행자 전용 명소라는 점에서 ‘아르바트 거리’라고도 불립니다. 1860년에 러시아와 중국의 극동 영토를 구분하는 베이징 조약이 체결되자,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가장 오래된 거리 중 하나인 이곳은 ‘베이징’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불과 1세기 후, 베이징 거리는 오랫동안 태평양 함대 사령관을 지낸 포킨 제독을 기리는 뜻에서 ‘포킨 제독 거리’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마린스키 극장

마린스키 극장(Mariinsky Theater)

이 오페라 발레 극장은 2012년에 APEC 정상회담의 일환으로 설립되었으며, 2015년 1월 1일에는 마린스키 극장 무대의 공식 지위를 얻기도 했습니다. 극장 건물은 “큐브 속 큐브” 형태의 참신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러시아 최고의 극장 중 하나인 이곳은 독창적인 건축 전문가들의 작품일 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설비 면에서도 14개의 엘리베이터와 10개의 지하 및 지상층, 20개의 분장실을 갖추는 등 독특한 매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극장 건물에는 장애인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출구 및 엘리베이터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 극장은 대규모의 아름다운 오페라 및 발레 공연을 선보입니다.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관광지

해양 수족관

프리모르스키 해양 수족관에서는 완벽한 기술을 구현한 거대한 규모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해양 동물들의 전시 및 쇼가 펼쳐집니다. 다채로운 자연경관과 강, 바다가 경이로운 감탄을 자아냅니다. 이 수족관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만한 볼거리 중 하나는 70미터 길이의 수중 터널로, 방문객들은 수중 세계의 모든 생명체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수족관에는 지구상의 모든 기후대에 서식하는 500여 종의 담수 및 해양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관광지

골든 브리지

골든 혼 베이를 가로지르는 골든 브리지는 블라디보스토크의 특별한 상징이자 주요 관광명소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다리는 길이 1,400미터, 폭 30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며, V자 모양의 철탑이 주된 특징 중 하나입니다.
이 다리는 블라디보스토크와 다른 먼 지역들을 연결합니다. 다리의 구조는 야간에 가로등이 켜질 때 가장 아름다워 보이며, 베이의 멋진 경관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